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 담당 참고.hwp 파일정보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자기소개서 전투시스템 기획 담당 참고.hwp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템 기획 담당 참고 자료설명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자기소개서 전투시스템 기획 담당 참고
지원 총무 관리 담~서 전투시스템 참고 자료의 목차
1.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과 꿈
2. 전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경험
3. 문제 해결 능력 및 협업 능력
4.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이해와 기여 방향
5. 향후 계획 및 발전 방향
6. 마무리
2. 전투 시스템 설계 및 구현 경험
3. 문제 해결 능력 및 협업 능력
4.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이해와 기여 방향
5. 향후 계획 및 발전 방향
6. 마무리
본문내용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 담당 참고.hwp)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자기소개서 전투시스템 기획 담당 참고
1.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과 꿈
어릴 적부터 게임을 좋아했습니다. 단순히 즐기는 것을 넘어 게임의 세계관, 스토리, 그리고 무엇보다도 전투 시스템에 매료되었습니다.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각 게임의 전투 시스템이 가진 매력과 한계를 분석하고 비교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의 다양한 챔피언들의 개성 넘치는 스킬 조합과 `다크소울` 시리즈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전투 시스템은 제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단순히 재미를 넘어 전투 시스템이 게임의 몰입도와 재미를 얼마나 좌우하는지, 그리고 그 시스템을 설계하는 데에는 어떤 고민과 노력이 필요한지를 깨달았습니다. 대학 시절에는 게임 디자인 수업을 통해 전투 시스템 기획의 기본 원리를 배우고, 실제로 간단한 게임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면서 직접 전투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경험을 쌓았습니다. 당시 턴제 RPG 게임을 기획하면서, 캐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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